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더 좋은 여행은?

고객이 더 좋아하는 여행

해외여행은 설레임과 불안함을 함께 동반합니다.
여행의 참 맛은 그런 불안감 조차 즐길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흔히 롤러코스터를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스릴을 즐길 수 있으면서 안전하다는 믿음이 있어서 입니다.
더 좋은 여행은 불안감마저 흥분과 기대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행복한 여행

이제 해외여행을 통해 단순히 새로운 문물을 보고, 즐기는 시대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더 좋은 여행의 시스템은 집안에서 TV로 편안히 해외여행 프로그램을 보듯 쉽고, 빠르고, 편리한 해외여행을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이란 허울좋은 수식어가 아닌 고객이 더 행복하고, 더 즐거울 수 있는 여행을 만들어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더 좋은 여행은 꾸준히 연구하고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행복한 여행으로 고객이 더 좋아하는 여행사”
더 좋은 여행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가치중심의 여행을 만들겠습니다.

‘더 좋은 여행’이 추구하는 방향은 고객의 가치에 중점을 두는 여행을 만드는 것입니다. 비용이 저렴한 여행이 고객에게 관심을 모으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고객의 즐거움, 고객의 만족감, 고객의 감동을 묶어 고객의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가치 있게 만들어 드리는 것에 ‘더 좋은 여행’의 전 임직원과 시스템은 부지런히 돌아가고 있습니다. 비용에 거품은 빼고, 일정에 불편함은 줄이고, 감동은 함께 나누는 여행! 빼고,줄이고,나누었는데도 남은 것은 오히려 곱절이 되는 ‘더 좋은 여행’만의 공식에 고객의 소리까지 대입시켜 고객의 소리가 회사의 정책이 되는 고객 중심의 여행사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행을 많이만 다녀본 사람이 여행전문가일까요?

여행을 많이 다녀본 사람은 여행전문가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갖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더 좋은 여행’의 여행전문가들은 여행만 많이 다녀본 사람이 아닙니다. ‘더 좋은 여행’의 전문가그룹은 여행을 많이 다녀본 전문가와 캠핑,축제 등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전문가와 음악,영상, 기획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전문가와 고객에 대한 예절과 서비스 분야의 CS전문가들이 함께 기획하고, 연구하여 상품 하나하나에도 더 좋은 여행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진정한 여행전문가들의 열정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진정한 고객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오늘도 ‘더 좋은 여행’의 불은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더 좋은 여행 주식회사 대표

양진호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가치실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모래알 하나에서 우주를 발견하는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우리는 시인이라 말합니다.
더 좋은 여행의 여행디자이너인 큐디는 새로운 감동을 발견해내고 실현시키는 감동디자이너이자 가치발굴의 시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여행은 그렇게 일련의 작업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과 함께 감동하는,
고객의 가치가 곧 회사의 가치가 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해 나갈 것입니다.